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뭣이 궁금한디? 주라후 이것도 몰라유?

by f98bdcxwdfyg 2020. 10. 16.

하잉!마리뀨 입니다.이번에도 제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요.:)세상이 맑은게 넘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얼 하며 보내시나요? :ㅇ여기서 이야기할 토픽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ㅁ

아하!! 근데 저두요 #주라후 # #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서칭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바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바로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주라후입니다.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엄청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주라후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요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수나라 구강(九江) 심양(潯陽) 사람.
자는 공포(公布)다.
젊어서부터 말 타기와 활쏘기에 능했고 몰래 병서(兵書)를 익히면서 임협(任俠)으로 방탕하게 살았습니다.
처음 진(陳)나라에서 벼슬하여 제(齊)나라와 주(周)나라의 군대와 전투를 벌여 용맹이 삼군(三軍) 가운데 최고란 평을 들었다.
진왕(晉王) 양광(楊廣)이 진나라를 정벌할 때 파협(巴峽) 일대의 제군사(諸軍事)를 맡아 저항했습니다.
진후주(陳後主)가 잡혀가자 장수들과 사흘 동안 버티다가 병졸들을 모두 보낸 뒤 항복하고 대장군(大將軍)에 올랐다.
양제(煬帝)가 즉위한 뒤 왕양량(王楊諒)을 정벌하는 데 따라가 상대장군(上大將軍)에 올랐다.
나중에 한왕(漢王)의 잔당들을 토벌합니다가 화살에 맞아 죽었다.
시호는 장(莊)입니다.

오늘은 주라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먀리크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안뇽~